자유톡

40키로 감량 썰 한번 풀어볼게

과일이좋앙

2023.09.11


원래 살이 그렇게 찐 편이 아니었는데 일 밥 일 밥 하다보니까 뚱돼지가 되버림… 내가 살 찌는 체질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주변에서도 그랬고.. 살찌는 거 많이 먹으면 확실히 찌더라….ㅠ 빼야겠다 빼야겠다 해도 다이어트 실천도 못하구.. 마음 먹고 운동 끊으면 한 달에 한 번…? ㅠㅠ 그러다 너무 돈아까워서 독하게 마음 먹고 한 달 꾸준히 운동해봤는데 원래 식욕도 억제 안되는데 운동하니 더 많이 먹을 수 있더라~ ‘—’ 건강한 뚠뚠이가 되었찌… 그래서 다이어트 약도 먹어보고 그랬는데 약발 떨어질 때 폭식을 못참겠더라구.. 2~3인분을 한 끼에.. 그러다가 나에게 정신적 충격을 준 2가지 사건이 있었는데 그 사건으로 살 빼게 된 것 같아.. 결국 내 생각이 뭔가 크게 바뀌지 않으면 살빼는 건 진짜 힘든 것 같아 운동해서 살 뺀 사람 있다면 이 사람들은 진짜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 대단한 사람일거야 매우 독한 사람… 한번에 40키로 뺀 건 아니고 10키로 빼고 요요 10키로 빼고 요요 반복이었던 것 같아 일단 하루에 한 끼만 먹었어 정말 힘들었는데 여러 번 실패하고 성공했지 일단 먹는 양을 줄이려면 위를 줄여야 하는데 정신적 충격은 사람마다 다를 것 같아서… 다이어트 약은 중간에 먹다 말다 반복하기도 하고 운동은 20키로 이상 빼고 아주 약하게 살살했어 나는 지금 하루 평균 한 끼, 어쩌다 두 끼 먹어 가끔 폭식도 하지.. 예전 습관 무서워.. 찌는 건 정말 쉽거든.. 운동은 가끔하고 뚠뚠이 식욕 신호가 오려는 때가 직감적으로 있거든 이때는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욕구의 싹을 자르려고 약을 아주아주 가끔 먹어 몇 달에 한 번? 주기가 있어 스트레스 받으면 더 식욕을 참기 힘들어.. 살이 최고 무게에서 40키로 빠지는데 요요 포함 5년은 걸린 것 같네 살 빼고나서 생각해보니 내 생각, 사고, 라이프스타일 전부 다 바뀐 것 같아 성격도 달라졌어 MBTI도 극 ENTP였는데 극 INTP으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모두 힘내! 어려운 것 맞아!! 진짜 정말 어려운거야 ㅠ

댓글

(9)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