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인데 유측때매 부작용이걱정되요ㅠ
갱쥐xF6rI
2023.09.11
제가 코수술하고3년만에 주저앉아서 실리콘을뺐는데 코끝에는 아직 기증늑이남아있어요...근데 코끝보형물빼고바로수술하면 유측때매 혹시 고생하거나 그럴일없나요..?ㅠㅠ 저는 너무화려한코는안바래요.. 적당히 조화롭게하고 코평수를 작게만해주면되여ㅜㅜ 너무고민되요ㅠ이름유명한곳 많지만 사실 다화려해서ㅜㅜ..진지하게신경써주실곳을찾아용ㅠ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9.11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코성형에서 실리콘 보형물에 의해 염증 또는 구축이 생겼던 과거력이 있다면 재수술에서는 실리콘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기증늑이 코끝에 남아있으면 재수술시에는 기증늑을 제거하면서 수술을 진행합니다. 정확한 내용및 수술재료의 선택은 내원 상담이 필요한 경우 입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9.11
기존의 기증늑을 제거하고 바로 수술하는 건 괜찮을 것 같아요. 염증만 없다면요. 늑연골을 사용해야 하지만요. 어디든 조화롭게 해달라고 본인이 원하시는 바를 정확하게 말하시면 보통 다 그렇게 해주실겁니다.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해 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