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수술/안면거상 순서,간격문의
014359
2023.09.09
코수술이랑 안면거상(턱라인쪽) 예정인데요, 다른날에 다른병원에서 수술합니다. 회복간격과 어떤수술부터 먼저하는게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코모양이 아주 중요하거든요 저는 ㅠㅠ 거상후 땡김이 등을 하게되는데 코수술한곳에 붓기라던가 다른지장이 있을까요 코수술이나 결과에 방해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순서를 짜야될까요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9.09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합니다!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어 먼저 내원상담을 추천드립니다:)

31년차 전문의
2023.09.13
코수술을 먼저하시고 붓기가 다 빠진 다음에 최소 3~4개월 이후에 안면거상을 계획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수술, 안면거상 두 수술 모두 수술 후 붓기가 크고 회복기간 중 염증 위험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능하면 3~4개월은 간격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면거상이 턱라인 쪽이라면 코수술 후 모양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처짐이 심하지 않다면 꼭 절개를 하는 안면거상이 아니라도 절개없이 광섬유에너지로 처진 부위의 피부와 스마스를 수축시켜 얼굴 윤곽에 밀착시켜주면 가름하고 매끄러운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1회 시술로 2년 효과가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