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 수술시기
8896lj
2023.09.09
안녕하세요. 눈을 오래전에 매몰로 하고 살짝의 짝짝이도있고 눈을 뜨는 힘이 약해서 평상시에 눈에 힘을 안주면 피곤해보이고 눈동자가 많이 가려져서 멍해보여서 이번에 눈매교정(절개)와 윗트임을 알아보고있는데. 제가 지금 20대인데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30대 넘어가서 하라고 하시더라구여 지금 하지말구 혹시 언제 수술을 하는게 좋을까요? 30이후에 하면 따로 뭐 좋은점이있나요??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9.09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눈뜨는 힘이 부족한경우 절개쌍꺼풀과 눈매교정은 매우 좋은 수술법이며 나이와는 큰 상관이 없습니다. 나이들어서 쌍꺼풀 수술을 하라고 일반인들이 말하는 이유는 나이들면 피부처짐이 생기고 상안검 수술을 하게 될테니 그 때 하라는 이야기 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불편사항이 있고 가장 예쁘기 지내야 할 20대에 컴플렉스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나이들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좋은 선택은 아닙니다. 눈꺼풀의 피부가 다시 처진다면 상황에 맞는 다른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9.09
해야하는 시기가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본인이 하고 싶을 때 하면 될듯 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해 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