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절개 방법??
냥이5PARL
2023.09.08
가슴절개 종류가 밑선,겨드랑이, 유륜 절개던데 보통 겨절로 하는 이유는 흉터때문인가요? 안보이는곳에 하고싶으면 유륜이 제일 나은것 같던데..... 대부분 겨절, 밑절만 추천 하는 이유가 뭘까요 새가슴이나 오목가슴일 경우엔 절개를 제가 하고싶은 방법으로 못하는지도 알려주세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휴먼성형외과의원
2023.09.08
안녕하세요. 휴먼성형외과 김국현원장입니다. 절개선은 환자분의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나 잘 안보이게 되더라도, 처음 2-3달 까지는 가장 신경이 덜 쓰이는 곳에 흉터가 위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환자분의 옷입는 스타일이나, 운동, 직업 등 본인이 가장 덜 신경이 쓰이는 곳으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최근 유륜절개가 많이 줄어든 이유는 젊은 여성분들이 가슴수술을 많이 하게되면서 유륜절개를 하게되면 바로 뒤쪽에 위치한 유선(가슴조직)이 조금은 다치게 되고 그로인한 염증이 조금이라도 높기 때문입니다. 새가슴, 오목가슴 등 가슴 모양에 따라서 본인이 원하는 절개선을 선택해서 수술이 가능하지만, 정확한 것은 성형외과 전문의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부분의 환자에서 본인이 절개선을 가장 덜 신경이 쓰이는 곳으로 선택해서 수술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9.08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합니다!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