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코 수술 1년차인데 실화?;

홀ㄹ란드

2023.09.07


후기 사진 1

코수술 1년이 지났는데 거울 볼때마다 만족스러운 거 실화..? 저는 비중격 기증연골 실리콘 사용해서 코수술 받았고 쁠리성형외과에서 했어요 지금 거의 1년 다 되어 가는데 거울 볼 때마다 코 하길 진짜 잘했다고 생각.. 제 친구들도 코 볼 때 마다 라인 살아있다고 잘됐다고 해줘서 더..ㅋㅋ 지인들 중에 성형 관심 있는 친구들이 많아서 묻고 물어 제일 괜찮은 곳에서 받은건데 진짜 제 인생의 결정 중 잘한 일 베스트에 꼽히지 않을까 싶은.. 지인들이 말하는거나 어플 후기를 보면 원장님 평이 너무 좋았는데 다 이유가 있었어요 여기 경과도, 사후케어도 다 너무 잘봐주셨어요 그리고 제가 코수술 받기 전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만 간략히 적어볼게요 ✅ 남자 코 라인 잘 잡아주는 곳 (후기 제일 중요) ✅ 개인병원 ✅ CCTV 무조건 있어야함 ✅ 상담 (CT촬영여부, 과잉진료여부, 상담시간 다 따졌어요) ✅ 사후 케어, 수술 보증제도 등 전 이거 다 고려하고 쁠리에서 받은건데.. 솔직히 코는 재수술 받는 분들도 많잖아요 근데 첫 수술만에 성공한 게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 결론은? 진짜 코수술 하길 잘했다..

댓글

(22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