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순서 도와주세요 전문가님들 ㅠㅠ
치킨뼈
2023.09.07
제가 쌍커풀재수술로 라인잡고 눈매교정과 눈썹사이 가까워서 이마거상을했습니다 8월초에했고 이마에맞았던필러도 과한느낌이들어 3cc만녹였구요 지금한달이넘어서 얼굴필러를다녹이고 지방이식이랑 코수술하면서 같이 이마라인떨어지게 하고싶었는데 이마거상은 최소3개월뒤에 필러나지방이식이된다고 하더라구요 풀릴수있고 위험하데서요 그러면 두달뒤11월이나가능하다는건데 그래서 지방이식을미루고 코수술만먼저하는데 두달기간이 너무길어서 그사이에 가슴수술을할지고민중입니다 코수술후 2주뒤면 가슴수술가능해서 한두달은 엎드리는거 조심해야하는데 지방이식할때 풀페이스면 엎드리는시간 40분 한시간정도면 무리가많이갈까요? 풀페이스하는김에 힙이랑 골반도채우고싶어서 한번에하는게나을거같은데 얼굴이랑 몸 한번에도가능한가요?한번에하려면 가슴하고 세달뒤에나하는게좋나요? 아니면 지방이식먼저다하고 가슴을한다면 얼마나있다가 가능한가요? 지방이식은 이마도같이하려면 어차피 두달있어야해서 이마빼고 몸을먼저하고 지방보관했다가 흡입없이 이마를할수있나요? 지방 보관기간은 어떻게될까요 이마빼고한다면 또 이마하나때문에 몸까지해서 다뽑은걸 새로채취해야하나요? 질문이많지만 부탁드립니다 여러전문가들 답장을듣고싶어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3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