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흡입전에 시술받는거 안좋나요?
요미요이
2023.09.07
내년초에 지방흡입 하려는데요. 주사로 지방추출하는건 재수술로 치는걸로알아서 안할건데 셀룰라이트 때문에 트리플바디받는거나 울핏 등등 이런시술은 지방흡입수술에 영향을 주진않겠죠? 추후에 골반 지방이식까지 생각중이라면 이런 시술들도 받지않는게 좋을까요? 설명에 지방파괴 이런말이 써있더라구요. 바디용 지방분해주사는 영향이없는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9.07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흡입이나 지방이식 시술을 받으시기 전에 트리플바디, 울핏, 지방분해주사 등 시술을 받으시는 것은 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지방흡입을 고려 중이시라면 아무래도 지방흡입을 먼저 한 후 후관리로 앞서 말씀하신 트리플바디, 울핏 등을 하시는 것이 더 효과가 좋습니다.

2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압구정서울성형외과의원
2023.09.15
안녕하세요 압구정서울성형외과 선상훈원장입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지방흡입수술 전 지방분해주사 또는 레이저 시술을 받으셔도 수술 부위에 영향이 가지 않으니 걱정마시고 받아보셔도 괜찮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