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여우LJbru
2023.09.06
수술9일차 1. 밥먹을때 입 벌리면 코가 땡겨요 ㅜㅜ 그리고 자주는 아니지만 한번씩 쏴주는거 처럼 살짝 아파요. 이게 수술 초반이라서 그런건가요? 2. 코대 높이도 시간 지날수록 내려오나요? 3.코끝은 시간 지날수록 더 자연스러워지나요? 답변 주신원장님들 감사드립니다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9.06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아직 수술한지 얼마 안되셔서 회복과정으로 보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붓기가 빠지고 초반보다 훨씬 자연스러워 집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원픽성형외과의원
2023.09.07
답변 드립니다 :) 1. 네. 코수술 후 일반적인 경과중에 하나로, 아무래도 코를 높이면서 피부가 당겨져 있는 상태다 보니 입을 크게 벌리면 불편함이 느껴지실 거에요. 시간이 지나면서 좋아질 겁니다^^ 2. 수술 후 9일차라고 하시면, 아직 붓기가 있는 상태이기에 지금 콧대 높이에서 변동이 있을 수 있어요~ 3. 네. 코끝은 아무래도 가장 늦게 붓기가 빠지는 부위에요. 6개월~1년 후면 훨씬 더 자연스럽고 예쁠 거에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