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 절개법쌍꺼풀수술
쿼카tqRvt
2023.09.03
안녕하세요!저는 처음부터 쌍꺼풀이 있던눈이였습니다 한쪽이 자꾸 두곂이되어서 고민하던중. 쌍꺼풀수술을 받게되었고요. 저는 그냥사실은 눈두덩이 지방도없고 얇은 눈이라서 매몰법도 괜찮을꺼같다고 생각하고 눈을잘하신다는 성형외과에가서 상당하니 눈매교정을 해야한다 바로 그냥수술을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수술이 짝째기로 됫다는걸 직감했고 실밥을풀으러가서 걱정되어 여쭈어보니 걱정말라고 제상태로 돌아온다고하였습니다 현재3개월이 지난지금 붓기도 없고 한상태로 눈이 바보가되었어요. 이 눈을 어찌 돈들여 수술한 눈이라할수있는지 안할때가훨씬낫고 현재 우울증에 안경을 착용하지않으면 생활이안됩니다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9.03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눈매교정도 추후에 재교정이나 풀수 있으니 현재 상태가 불만족스럽다고 하시면 눈매교정을 푸는것을 생각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9.04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눈두덩이가 얇고 지방이 없다고 해서 매몰법 쌍꺼풀수술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눈두덩이가 꺼지거나 겹쌍꺼풀이 생기고 눈뜨는 힘이 부족하다면 절개법으로 수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의 좌우 눈뜨는 힘의 차이가 미세하게 차이 나는 경우는 종종 있는 일이며 이로 인한 비대칭의 교정은 수술 후 6개월정도 부터 가능합니다. 눈수술의 경과는 현재 상태보다는 항상 좋은 쪽으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으니 나쁜쪽으로 생각하시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