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레이저 제모 후 왁싱
쿼카KUl09
2023.09.02
안녕하세요! 제가 레이저 제모 1번 하고서 부작용이 발생하여 한달 조금 넘게 중단한 상태인데 혹시 레이저 제모 하고 한 달 뒤에 왁싱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왁싱을 하게 되면 지금의 털보다 더 많아지거나 면적이 더 넓어질까봐 걱정되어서요ㅠㅠ 레이저 제모는 부작용이 컸어서 아직 생각이 없어서 왁싱을 생각하고 있긴 한데 털 양이 더 많아질까 걱정입니다.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9.02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레이저 제모 시술 후 1주일이 지난 후 왁싱을 하시는데는 크게 무리가 없으며 털이 더 많아지거나 면적이 넓어지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왁싱은 모근에 큰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다른 레이저 장비를 통해 적합한 에너지 및 쿨링으로 레이저 제모를 다시 시도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최근에는 비접촉식, 자동 쿨링으로 부작용이 적고 가장 제모효과가 뛰어난 젠틀맥스 프로 장비가 많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9.02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한달이 지나셨고 현재 피부염등의 피부질환이 없으시다면 왁싱을 해도 무방합니다. 왁싱을 한다고 해서 털이 많아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