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체링3298
2023.09.01
쌍수 매몰 재수술 생각하고 있는데 기존 실을 푸르고 하는 것과 남기고 하는 수술의 결과 차이가 있을까요? 쌍수 후 일상 붓기와도 해당 부분이 관련 있는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9.01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개선이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입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아이성형외과의원
2023.09.01
강남 재봉틀 리아이 성형외과 전효진 원장입니다. 라인을 높이기 위해 재수술을 하시는 것이라면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정말 작은 1%의 차이가 있는데요, 기존라인과 원하시는 라인 사이에 차이가 크지 않다면 그마저도 거의 티 안나게 됩니다. 비절개로 진행되는 수술이라면 첫수술이든, 재수술이든, 재재수술이든 붓기에 있어서 큰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라인이 높아짐에 따라 점점 붓기가 오래가기 때문에 라인 높이 차이에서 오는 붓기 변화는 있습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