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중턱 지흡후 땡기미
으앙이옹
2023.09.01
땡기미 할 때 두피가 너무 아파서 제가 두피가 요즘 많이 예민해서 머리카락도 빠지는 중이라 땡기미 할 때 두피건강이 많이 신경 쓰이는데 하고 안 하고 차이가 큰가요?! 병원에선 한달 정도 해주라 했는데ㅠㅠ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9.01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아무래도 한달 정도는 꾸준히 해주시는게 지방흡입 후 남은 피부가 올라붙는데 도움이 많이 되지만 말씀주신 것처럼 불편감과 머리카락에 대한 걱정이 있으시다면 주무실 때만 착용하는 방법 또는 마스크처럼 귀에 거는 방식의 간이 땡기미를 착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크성형외과의원
2023.09.01
안녕하세요. 아크성형외과의원 권순범 대표원장입니다. 이중턱 지흡후 땡기미는 최소 하달까지 착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두피가 예민한 경우 땡기미 착용 방법을 바꿔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땡기미 고정을 바로 정수리 쪽에 하지 마시고 일정 시간 착용 할때 마다 고정 위치를 번갈아 바꾸시는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