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파란피자
2023.08.30
1,2 사진은 수술 전 -> 3,4 자연유착(재수술)+비절개뒤밑트임 밑트임을 풀려고하는데 뒤트임도 같이 풀지 냅둘지 고민입니다. 뒤밑트임 후 눈 모양 마음에 드는데, 웃을때 부자연스러워서 풀려고합니다. 1. 푼 후 절개로 재수술 고려중이라 절개로 뒤밑트임을 할지 2. 비절개 뒤트임은 냅두고, 나중에 수술할때 풀고 절개로할지(수술비용이 더 많이 들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비절개 뒤트임만 하는건 효과가 미미하고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높다고 들어서 더욱 고민입니다!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8.30
수술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6개월이 지나지 않았으면 조금 지켜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웃을 때 조금 자연스러워 질수 있습니다. 6개월이 지났으면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해 보세요~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8.30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개선이 충분히 가능하시며, 현재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입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