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라인낮추기 비절개로 재수술할수있나요?
가을하늘하이
2023.08.29
라인낮추고싶어서 상담갔는데 제가 쌍커풀이 수술한눈은 세미아웃인데 막 인라인 인아웃 속쌍 여러겹 잘생기거든요?? 그래서 그냥 한번더 찝으면 되겠다고 하시는데 자연유착으로 진행해도될까요..? 라인낮추는 수술을 자연유착(비절개) 으로 재수술 하신 환자분들 계신지 궁금해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8.29
보통 라인을 낮추는건 자연유착으로 잘 하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생기는 경우가 있기 때문인데요. 정확한건 성형외과전문의와 상담해 보세요~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8.29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쌍꺼풀의 라인을 올리는 수술은 비절개로 가능한 경우가 많지만 쌍꺼풀을 내리는 수술은 비절개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쪽 쌍꺼풀의 유착이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 아래쪽에 비절개로 쌍꺼풀 라인을 잡을 경우 일정기간동안은 유지가 되기도 하지만 시간이 흐른후에는 겹쌍꺼풀이 재발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그 이외에도 확인해야 할 것들이 몇가지 있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은 내원 상담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