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실패한 두줄따기, 재수술 가능한가요?
쿼카JKqKf
2023.08.29
눈 설명 : 한쪽만 소세지라 한쪽만 두줄따기를 했었어요. 두줄따기 하면서 과한 눈매교정에 피부도 좀 잘라서 더 심한 짝짝이가 되어 그냥 원래대로 복구해달라했습니다. 결과 : 결국은 3번 짼 한쪽 눈/ 소세지 더 심해지고 라인은 두줄되고 흉터는 늘어나서 더 넓어짐/ 눈두덩이가 두꺼워서(지방X 근육0) 사진은 티가 안나지만 일상생활에서 티가 많이 남/ <<< 제일 스트레스인게 끝에 라인이 두줄이에요ㅠ >>> 궁금한 점 : 왜 이렇게 된건지 그리고 재수술로 두줄과 소세지 없앨 수 있는지 궁금해요ㅠ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8.29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개선이 충분히 가능하시며, 현재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입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아이성형외과의원
2023.09.01
강남 재봉틀 리아이 성형외과 전효진 원장입니다. 일단 세번째 사진 보면 라인이 확실히 이전 절개선으로 잡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첫번째 , 두번째 사진은 지금 당장은 제가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없는 사진이고, 4번째 사진은 언제 찍은 사진인가요? 일반적으로 피부가 두꺼운 분들은 두줄따기의 결과가 좋은 편에 속합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