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재수술 다른병원에서 해도 될까요?
갱쥐hhuW8
2023.08.28
25살 남학생 입니다. 제가 대전에서 17년도에 눈을 한번 하고 살짝 풀려서 그해 12월에 재수술을 받았거든요 같은 곳에서.. 근데 이거도 점점 풀리더니 최근에는 눈 뜨는게 너무 힘들고 자꾸 감기고 눈에 힘을 줘야 간신히 뜰 수 있는데 그러면 눈 두덩이가 너무 지친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안검하수 수술 하는 안과가서 상담만 일단 받아봤는데 대전병원에서 두번 손대놔서 재수술 할거면 했던 곳 가서 해야 안전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조만간 방문 하려는데 이게 맞나 싶어요.. 실패를 두번 맛본 그 병원에 또 가야하는지..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8.28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개선이 충분히 가능하시며, 현재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입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8.28
아닙니다. 다른 곳에서도 가능하니 성형외과 전문의와 여러군데 상담 다녀보시고 결정하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