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B561w
2023.08.26
눈 크기와 모양 때문에 쌍커풀 수술이 하고 싶은데 1. 절개 비절개 2. 인라인 인아웃 아웃라인 중 어떤것이 좋을지 알고싶습니다. 또, 수술을 해서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 눈인지 궁금합니다.
의사 답변

12년차 전문의
2023.08.26
안녕하세요 갱쥐B561w님!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입니다. 사진이 없어서 판단이 불가능합니다. 쌍꺼풀 수술은 하나의 정해진 답이 있는게 아니라 여러 초기 조건에 따라 어울리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미적으로 아름답다고 할 수 있어 현재까지 다양한 타입의 수술이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최근 추세를 보면 짧은 인라인은 눈이 답답해 보일 수 있고 아웃라인은 부담스럽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아서 자연스러운 것을 선호하실 수록 인아웃라인(혹은 긴 인라인), 화려~자려한 라인을 선호하신다면 세미아웃 쪽을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절개/비절개는 실제 상담에서 부지를 대어봤을때 유지가 잘 되고 쳐진 피부가 적으면 비절개로 진행하시는 것이 비침습적이고 더 자연스러워서 추천드리고, 부지를 대었을 때 유지가 잘 되지 않거나 쳐진 피부양이 많아서 피부 절제가 동반되어야 할 경우 절개법을 추천드립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의 답변이 갱쥐B561w님께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8.26
환자 상태에 따라 수술이 달라지기 때문에 성형외과 전문의와 보고 상담해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