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실패 안하는 꿀팁 있나요?
왕눙이콩눙이
2023.08.25
눈재수술 예정인데 두줄따기해서 재수술하는 방법이랑 그냥 절개하는거랑 차이가 무엇인가요 각 수술법에 맞는 눈은 어떤눈인가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8.25
안녕하세요^^ 플레저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라인을 낮추려고 하시는 군요. 비절개법(매몰,자연유착)으로 하셨을경우, 기존의 실을 풀고 새로운 라인에 라인을 잡으면 되지만, 절개로 하셨을 경우, 라인을 낮추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기존라인과 새로운라인 사이 피부를 잘라내고 낮추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이 가장 좋지만, 대부분의 경우, 첫수술이후 피부여유분이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할 경우, 눈이 안감기는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기존의 라인의 흉터는 놔두고 아랫쪽으로 새로운 라인을 만들고 기존의라인은 푸는 방법입니다. 이방법은 피부여유분이 없더라도 라인을 낮출수있는 반면에 다양한 변수에 따라 기존라인으로 겹주름이 잡힐수있습니다. 이렇게 되지 않기위해 지방이식이라든지 추가적인 술기가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피부여유분을 알아보는 방법은 눈을감고 손으로 눈썹을 들어올렸을때, 바로 속눈썹이 당겨서 들려진다면여유분이 없는 것이고 반대로 어느정도 당겨도 속눈썹이 들리지 않을 경우는 여유분이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너무 고민마시고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질문에 답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8.25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재수술은 6개월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