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자연유착 쌍수 고민

토끼FDY4V

2023.08.25


후기 사진 1

트임도 해야하나 생각합니다. 자연유착으로 쌍수 할 계획인데 사진 상으로는 어떤가요?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8.25

답변

안녕하세요 눈 주위 피부처짐과 덮힘이 매우 심한 편으로 보입니다. 자연유착으로 쌍수가 잘 유지될런지 걱정스럽고요 눈매교정도 잘 될 지도 사진을 볼 때는 염려스럽습니다. 트임성형 특히 앞트임은 무조건 함께 진행해야 될 것으로 보이며 좌우 비대칭도 뚜렷하기 때문에 잘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뒤트임, 밑트임도 가능히다면 함께 할 수 있으면 좋다고 생각할만큼 눈의 크기가 작고 답답해 보이는 눈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후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 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재훈
정재훈
12년차 전문의

2023.08.25

답변

안녕하세요 토끼FDY4V님!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입니다. 사진 주신 눈에 추천할만한 수술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눈꺼풀이 늘어진 상태이긴 하지만 부지를 대어 라인을 만들었을 때 잘 유지된다면 비절개 자연유착으로도 예쁘게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지되지 않고 흘러내린다면 절개를 추천드리며, 이 경우에는 쳐진 피부를 조금 절제해줄 수 있습니다.) 검은자위보다 코쪽 (내측방향)에 있는 흰자위 비율이 적으시고 눈 안쪽에 있는 피부 늘어짐이 더 있으신 편이기 때문에 앞트임과 윗트임을 과하지 않게 시행하시면 눈매가 훨씬 예뻐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눈매교정은 반드시 필요한 상태는 아니지만 큰 눈을 원하시면 고려해볼 수 있겠습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의 답변이 토끼FDY4V님께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