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자연유착 쌍수 고민
토끼FDY4V
2023.08.25
트임도 해야하나 생각합니다. 자연유착으로 쌍수 할 계획인데 사진 상으로는 어떤가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8.25
안녕하세요 눈 주위 피부처짐과 덮힘이 매우 심한 편으로 보입니다. 자연유착으로 쌍수가 잘 유지될런지 걱정스럽고요 눈매교정도 잘 될 지도 사진을 볼 때는 염려스럽습니다. 트임성형 특히 앞트임은 무조건 함께 진행해야 될 것으로 보이며 좌우 비대칭도 뚜렷하기 때문에 잘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뒤트임, 밑트임도 가능히다면 함께 할 수 있으면 좋다고 생각할만큼 눈의 크기가 작고 답답해 보이는 눈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후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 랍니다. 감사합니다.

12년차 전문의
2023.08.25
안녕하세요 토끼FDY4V님!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입니다. 사진 주신 눈에 추천할만한 수술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눈꺼풀이 늘어진 상태이긴 하지만 부지를 대어 라인을 만들었을 때 잘 유지된다면 비절개 자연유착으로도 예쁘게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지되지 않고 흘러내린다면 절개를 추천드리며, 이 경우에는 쳐진 피부를 조금 절제해줄 수 있습니다.) 검은자위보다 코쪽 (내측방향)에 있는 흰자위 비율이 적으시고 눈 안쪽에 있는 피부 늘어짐이 더 있으신 편이기 때문에 앞트임과 윗트임을 과하지 않게 시행하시면 눈매가 훨씬 예뻐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눈매교정은 반드시 필요한 상태는 아니지만 큰 눈을 원하시면 고려해볼 수 있겠습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의 답변이 토끼FDY4V님께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