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ORTmf

2023.08.22


후기 사진 1

쌍커풀이 있는데 짝눈입니다. 눈매교정, 자연유착, 자연유착+앞트임 고민 중인데 어떤 시술이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8.22

답변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사진상 쌍꺼풀수술은 비절개(자연유착)로 가능할듯 합니다. 눈매교정은 자가진단이 어렵기 때문에 내원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쌍꺼풀의 앞머리 부분을 세미아웃형태로 하거나 쌍꺼풀을 약간 크게 잡고 싶다면 앞트임(윗트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재훈
정재훈
12년차 전문의

2023.08.22

답변

안녕하세요 냥이ORTmf님!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입니다. 사진 주신 눈에 추천할 수술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눈을 감은 사진이 없어 판단에 제한적이나 라인 높이 자체는 많이 낮지 않으나 눈 안쪽으로 덮여내려오는 눈꺼풀 피부로 인해 짧은 인라인이 형성되는 것이 현재 눈매에 가장 결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검은자위의 노출도를 봤을 때 눈매교정은 크게 필요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어 자연유착(매몰법)을 통해 양 라인을 대칭으로 맞추면서 (하는 김에 1~2mm정도 라인을 높이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앞윗트임을 시행해준다면 눈매가 훨씬 시원해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의 답변이 냥이ORTmf님께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