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재수 궁금합니다
여우Mbg2X
2023.08.20
8개월 정도 전에 첫코를 했는데 코끝쳐짐도 없고 다른 부작용은 전혀없는데 복코 정면 개선이 별로 크지 않고 자연스럽게 수술되어 이번엔 화려하고 더 높게 재수하고 싶은데 복코는 자가늑으로 사용하면 정면효과가 더 좋을까요? 그리고 실리콘도 더 높은걸 쓰고 싶은데 높은걸 쓸수록 염증가능성이 더 높아지나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웨이브의원
2023.08.21
중요한 것은 피부입니다. 피부가 잘 늘어나서 코끝을 자가늑연골을 사용하여 올리더라도 같이 올라가느냐...또한 실리콘이 더 높게 가더라도 피부가 늘어나서 생착이 되느냐...가 염증 없이 성공적인 수술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만약 피부가 잘 늘어나지 않는다면 염증을 유발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수술 전에는 피부의 장력 등을 확신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항상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의 결과를 얻는 것을 목표로 수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성품성형외과의원
2023.08.21
높게 올라가면 갈수록 복코의 효과가 더 좋을 순 있습니다. 그리고 실리콘이 높다고 염증이 증가하진 않습니다. 정확한건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해 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