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수술한 가슴인데요 안모이고 너뮤 동그랍니다
냥이aAIU5
2023.08.19
멘토엑스트라스무스로 2019년 수술했는데요 가슴골은 전혀 없고 동그란 가슴이에요,, 더글로리애서 혜정이 대역가슴 모양이에요 그런데 이게 보형물때문인가요 제가 모티바로 했었다면 달라졌을까요..... 혹은 원래 제가 갈비뼈가 나오고 살이 없는 마른 채형이에요 뼈들이 뾰쪽하고 도드라져요 멘토엑스트라 스무스 후기보니까 안동그란 가슴도 많던데 제 체형때문인건가오 모티바로 하면 달랐으려나요... 고민이 자꾸 생기네요 더 크게 재수술욕심도 생기고 나중에 나이먹고 아이낳고 하면 동그란게 쳐지면서 예뻐질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8.20
유감스럽지만 질문자분과 같은 체형은 어떤 보형물을 넣어도 비슷한 상황으로 될 것입니다. 체중을 조금이라도 늘릴 생각을 하는 게 정답입니다. 뼈와 피부만 있는 모든 여성분들은 똑같은 고민을 할 수밖에 없답니다. 감사합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8.23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합니다!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