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재수술이랑 얼굴지방이식 중에 뭘 먼저하는게 좋은가요?
뼈엔팁
2023.08.19
제가 쌍수재수술상담받을 때 눈뜨는 힘이 약하다고 이마거상을 먼저 하고 쌍수하는걸 추천받아서 거상을 하게 됐거든요. 근데 거상하기 전에 이마필러를 녹였더니 이마가 너무 납작해져서 풀페이스지방이식도 하려고 하는데 동시에 하는건 어려울 것 같고 뭐 부터해야 좋을지 궁금해요. 쌍수부터 하고 이마지방이식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이마지방이식부터 하고 쌍수를 하는게 좋은가요?
의사 답변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8.19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박병찬 원장입니다. 쌍꺼풀 수술과 지방이식은 동시에 가능한 수술입니다. 나누어서 한다면, 무슨 수술을 먼저하든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이마지방이식의 경우, 이마거상술 후 적어도 4-6개월은 지나고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8.19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이마지방이식과 쌍꺼풀(눈매교정포함)수술의 순서는 쌍꺼풀수술 => 지방이식 순으로 진행합니다. 같은날 진행하셔도 무방하며 따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