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인중성형
유진이야앙
2017.09.24
압구정 에이치비 역삼동 닥터미 두개생각중인데 인중이길어서컴플렉스라 이번추석때하려 하거든요? 인중성형 하신분이나 재수술하신분 또는 계획중이신분 댓글정보공유해요 잘되면저도 후기쓸껀데 일단 에이치비 가려고생각중인데 2mm인중에는 인중내측만하면어색하다고 입술외측까지 같이들어가야한다더군요 특수실이중미세봉합으로 들어가서 흉관리케어도함께들어간데서 하려하는데.재수술병원이고 상담실장님도할거라고..직원가해도 내측만해도180해주는데 저는이번이벤트신청가격해서 외측내측290에쇼부쳤어요. 걱정인게 후기가많이없다는거 원장님구강악안전문의분들계시고 피부전문의도계시고 다들전문의이신데 어떤분이직접수술해주시는지 아직원장님은못뵈었구요?그냥상담실장님이랑만ㅋ대화했고 이날이가격에 다른 이벤트환자분있으니 못하심 말씀하라고 딱잘라말씀하셨네요. 애누리없고 연예인하.ㄹㅣ?응이며 유명분단역배우지망생들마니했다고!..수술후기사진은 하신모델분5장6장정도 ...홈페이지에서..글고 한여자분사진 1루경과 2틀경과 3일경과에서 7일실밥뽑고사진까지..봤어요. 그리고서얼떨결에 30만원주고 선약걸고나왔어요ㅋ 근데걱정이앞서네요?ㅋ 닥터미에서는 코안쪽으로 실이들어가고 미세절개로 거의 티안나고 회복이빠르다네요?혹시 닥터미에서하신분 이나 해보신분 아니면 다른타병원도ㅋ 댓글부탁드려요ㅋ
댓글
(1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