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교정 중인데 입술 필러 괜찮을까요?
토끼XKIdq
2023.08.18
지금 현재 교정 1개월 정도 됐는데 1년간 교정을 할 예정입니다 예전부터 입술 필러가 맞고 싶었는데 교정을 하게 되어서 또다시 미루고 있어요 그런데도 계속 하고 싶어져서 여쭤 봅니다 ㅜㅜ 교정 중인데 입술 필러를 하면 부작용이 올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8.18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필러시술 후 2주간은 유동성이 크므로 되도록 스케줄을 잘 맞추셔서 필러시술 최소 2주 후 교정 진료를 보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보통 2주정도 입술 필러가 잘 자리를 잡는다면 눌림 등에 의해 크게 변형이 오기는 어려우나 변형이 된 것 같으시면 필러 시술한 병원에 내원하셔서 몰딩을 받으셔도 괜찮습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윌비성형외과의원
2023.08.18
안녕하세요? 윌비성형외과 김준영원장입니다. 교정 중이어도 입술의 볼륨감을 주는것과 무관하므로 어떤이유로 교정을 하는지 입술의 볼륨감을 어떻게 원하는지 니즈에 따라 디자인을 잘 잡고 이쁘게 시술하시면 되세요^^ 교정때문에 입술필러 부작용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02)517-7700번호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