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할 건데 고민이 있어요
응아님이있음
2023.08.04
사진 설명 : 1-2번째는 제 눈이에요 3번째는 카리나 눈입니다 예전에 눈성형 했던 병원에서 A/S 받기로 예약했어요 쌍꺼풀 풀려서 왼쪽만 다시 하려고요 근데.. 지금 오른쪽 눈 솔직히 인상 너무 강하고 나이 들어보이는 것 같아요 앞트임도 과해져서 이게 맞나 싶다.. 그리고 눈이 둥근 아치가 아니라 뒤로 갈수록 커지는 형태에다가 누호 쪽 쌍꺼풀이 너무 두꺼워서 더 세보이는 것 같거든요 하.. 저거 손 보고 싶은데 뭘 해야 할까요? 저는 둥근 아치에 유해보이는 느낌을 원했는데 말이죠 ㅠㅠ 앞트임 한 이유는 삼백안 때문에 한 거였고 그때는 그렇게 안 심했어요 ㅠ 나이 먹을수록 누호가 노출되는 것 같은데 왜일까요 1. 앞트임 복원하면 괜찮아질까요? 2. 라인을 새로 잡으면 커버가 되나요? 병원에서 라인 둘 다 하게 되면 더 두껍고 화려해진다는데 좀 무서워요 ㅠ 3. 삼백안 있는데 뒷트임 하면 안 되겠죠? 4. 제 지금 상태에서 카리나 같은 라인이나 형태는 어렵겠..죠? ㅠㅠ
의사 답변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8.04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박병찬 원장입니다. 1. 앞트임 복원은 가능하지만 기존의 흉터가 진하게 남아있어서,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2. 현재 라인 디자인 커보이는 느낌이 있고, 한쪽은 쌍꺼풀이 완전히 풀린 상태입니다. 라인을 낮추고, 부분적으로 고르지 않은 느낌의 라인은 눈매교정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교정해야 됩니다. 3. 뒷트임은 수술방법에 따라 결과가 상이합니다. 삼백안의 느낌이 있더라도, 눈가쪽 인대를 고정하는 방법으로 뒷트임을 시행한다면, 삼백안이 심해지는 경우를 예방할 수 있을거로 생각됩니다. 4. 재수술은 첫수술과는 다르게 흉터가 많이 형성되어있어, 지금 문의 주신 분의 경우, 카리나처럼 자연스러운 인아웃 라인이 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고려해야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눈매교정, 라인 낮추기, 흉터제거, 라인 재고정 등등 을 통해 좀더 자연스러운 라인이 가능하니 직접내원하셔서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시크릿성형외과의원
2023.08.04
안녕하세요 송승욱 원장입니다 앞트임복원과 눈재수술 같이 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카리나 씨와 똑같은 눈이 될수는 없지만 그처럼 자연스럽고 예쁜눈으로 되돌릴 수는 있습니다 요즘 복원성형 후 벌어짐으로 재복원을 문의하는 분들이 많으므로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해 보신후 안전하고 건강한 성형하시기 바랍니다 좋은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