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사진O,눈재수술 고민입니다
갱쥐rT7yt
2023.07.30
12년전 부분절개로 수술했습니다 (눈매교정X트임x) 쌍꺼풀 비대칭 심한게 제일 스트레스입니다 평소 눈이 풀려보이고 부자연스러워보여요. 라인이 한쪽이 더 굵긴하지만 저한테는 둘다 굵고 부담스럽게 느껴집니다. 쌍꺼풀을 겉으로봤을때 무쌍처럼 느껴질정도로 얇게 낮추고싶은데 속쌍으로 재수술 가능할까요? 남자분들이 하는 속쌍수술처럼 얇게 낮추고싶습니다 대면상담을 받아봐야겠지만 확인하시면 답변부탁드릴게요ㅠ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30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쌍커플라인은 낮추는것은 높이는것보다 난이도가 있는 수술이지만 두줄따기 등의 수술방법으로 충분히 쌍커플 라인을 낮추는것이 가능합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7.30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안검하수가 있을 때는 쌍꺼풀의 크기가 많이 높지 않아도 소세지처럼 느껴지기 쉽습니다. 눈뜨는 힘이 약할수록 눈을 떳을 때 쌍꺼풀 디자인은 얇게 하는 방법도 있지만 안검하수를 교정(눈매교정)하여 눈자체를 잘뜨게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눈의 구조나 뜨는힘의 차이가 미세하게 다른경우는 흔한일이며 절개쌍꺼풀과 눈매교정을 통해 비대칭 및 졸려보이는 느낌 모두 개선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