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병원이 소송건다고 협박하면 이거꼭봐!

뀩규뀨류뀨

2023.07.29


안녕ㅋㅋㅋ난 살면서 진짜 별 거지같은 병원과 의사들을 다 만나보며 다양한 일들을 직접 겪기도하고 내 친구들이 겪기도했던 사람이야. 사실 정말 자세한 후기를 쓰고싶지만 아직은 경과를조금 더 보기로해서 나 본인의 자세한 후기는 조금만 보류하고!(컴플레인에 대한 병원의 대응, 수술기록지 여부 등등^^) 꼭 알았으면 좋겠는 제도가있어서 가져왔어. 의사들은 컴플거는 환자를 또라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왜냐면 지들이 수술 잘했다고 진짜 생각함^^,,,,,,,후,,,,) 실제로 컴플거는 환자들중에 또라이는 거의없어. 잘됐으면 감사인사하지 누가 컴플거냐 ㅋㅋ어떤 미친사람이 환불받고싶어서 컴플을걸겠냐 물론 그런사람도 진짜 1억명중에 1명은 있을지도^^,,? 하지만 대부분은 정말 아니지. 그런데 의사들이 소송을가지고 걸고넘어지는경우가 존나많아. 그럴때 정말 부담될수도 있잖아. 특히변호사비용이. 그런데오늘 리멤버라는 앱에 소송관련 정보가올라와서 봤는데 진짜 너무 알아두면 좋은!!!제도가 눈에보여서 들고왔다! 아나 여기 사진첨부안되네 그 제도는 바로 "소송비용담보제공" 이라는제도야. 요약하자면 소송전에 변호사비용을 미리 달라고 말하는거지. 얼탱이없는 소송에만 사용할수있어. 환자를 겁주거나 괴롭히기위해서 소송거는 의새들이 많은데 그 과정에서 활용할수있는 제도인것같아. 이걸 상대방이 거절하면 그순간 소송이 끝나버려. 밑에 글 주소 공유할테니까 가서 보려면 한번 보구. 네이버에라도 꼭 검색해서 보자. 얘들아 그리구. 병원에서 고소한다고하거나 고소하면 꼭 바비톡이나 가아사 강남언니 등등에 병원에서 고소한다고했다고 꼭 써!! 이것도 후기의 일환으로 알려줘야지!!이 병원은 환자를 고소한답니다~~ 고소한다고 협박한답니다~~ 이렇게말야. 그걸 알고 찾아가는거랑 모르고찾아가는거랑 좀 다를거아냐? 그리고 또! 부작용후기쓰는거 그냥 욕없이 사실관계만 쓰면 고소해도 무혐의야 알겠지! 제발 의사들이랑 실장들이 고소해도 의미없고 병원 이미지만 조진다는걸 알았으면 좋겠다^^,,,,음식점 밥먹고 맛없다고 후기쓴걸로 고소하면 말되니..? 하물며 사람얼굴이야..ㅋㅋ..하튼 얘들아 언제나 정신건강 잃지말구. 너네가 죽기보다는 깜빵가더라도 기필코 내얼굴망친 의사와 그 가족들을 죽인다!!라고 생각하는 마음가짐으로~~ 잘살자 얼굴망친 의사들때문에 힘들어하는사람들 보면 넘 맘아파 나도그랬구 https://app.rmbr.in/0Iqb5XjSOBb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