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쿼카kQKvw

2023.07.28


후기 사진 1

지방이 많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사선생님께서도 지방제거가 필요하다고 해서 두 쪽 다 했는데 ㅠ 이상태에용 제거가 된거 같지도 않고 ㅠ ..... 지방이 눈을 눌러서 쌍커풀이 덮히는 거 같구 동그랗게가 아닌 ㅡ하고 눌리네요 ㅠㅠ 제거를 더 하는게 가능한걸까요 ,,?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7.29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자분은 눈 구조는 안구가 안쪽으로 깊숙히 들어가있는 옴팡눈이며 눈과 눈썹사이의 거리가 매우 짧아 눈두덩이의 지방을 추가적으로 더 제거 한다고 해서 눈꺼풀이 쌍수라인을 덮는 현재의 증상을 해결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현재의 증상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마거상을 통한 눈썹을 위쪽으로 들어올림으로써 눈썹과 눈사이가 멀어지고 눈꺼풀 피부를 들어올려 두툼한 눈꺼풀 느낌도 개선시키고 쌍수라인도 지금 보다 더 보이게끔 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상담을 받아야 답변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7.29

답변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입니다. 눈두덩이가 두툼해 보이는 원인은 지방이 많아서도 있지만 피부와 근육의 요소도 큽니다. 나이가 젊더라도 눈과 눈썹사이의 거리가 가까운 경우는 흔히 볼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쌍꺼풀 수술 후에 두툼함이 남게 됩니다. 이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눈썹 자체가 위로 올라가야 하는데 이마거상이 가장 좋은 해결책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미적 기준이 높아진 젊은층에서 최근 내시경이마거상을 많이 받는 이유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