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거상 몇살때 하면 좋나요
에에에에레
2023.07.28
19살 하몀 좋나요? 너무 어린나이에 하는가 싶기도 하고용 ..지금 하면 나중에 피부가 쳐져서 내려온다는데 맞나영..ㅠ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꿈꾸는성형외과의원
2023.07.28
안녕하세요. 꿈꾸는성형외과 원장 장준철입니다. 19살에는 늘어진 조직이 많이 없을 것이어서 보통 피부 늘어짐 때문에 이마거상을 많이 하지는 않습니다. 19살에 수술 하는 경우는 보통 눈과 눈썹 사이의 거리가 좁아서 답답한 인상을 줄때이거나 쌍꺼풀 라인을 좀더 크게 보이게 하고 싶을 때 수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술을 미리 했다고 노화가 더욱 가속되지는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8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19살이시면 아직 이마거상을 하시기엔 이릅니다. 혹시 어떤 부분 개선을 원하시는걸까요? 눈 뜨는 힘이 약하셔서 개선 원하시는거면 눈매교정으로도 개선이 가능하시며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자세한 상담은 한계가 있습니다. 편하실때 내원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