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MsWqO
2023.07.25
제가 쌍수를 한지5개월이 됐는데 라인이 양쪽이 짝짝이로 됐어요 왼쪽눈 라인이 마음에드는데 오른쪽눈 앞쪽 라인이 아예 안으로 먹혀서 들어갔는데 왼쪽처럼 되려면 재수술이 답인가요? 눈매교정이나 윗트임으로 교정될수있을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리네성형외과의원
2023.07.25
안녕하십니까 메이드영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장 남 원장 입니다. 온라인 상담의 경우에는 환자분의 상태를 직접보고 말씀드리는게 아니기때문에 아무래도 상담내용에 제약이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보내주신 사진상으로 보았을때는, 우측눈 앞쪽 라인이 낮게 잡혀서 쌍커풀이 덜보이는 상태로 판단됩니다. 쌍커풀 재수술 ( 절개 또는 자연유착 ) 을 통해서 라인을 교정해주는게 좋을것으로 판단됩니다. 더욱더 정확한 상담이나, 추가적인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메이드영 성형외과 상담예약 하시고 내원하셔서 성형외과 전문의 의 정확한 상담 받아보시길 권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 장 남 원장 드림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5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현재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판단이 어려워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말씀하시는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셔서 내원하셔서 상담받아보시면 정확히 아실 수 있을겁니다 ^^ 편하실때 내원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