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수술후 쌍수
신비신비나님
2023.07.23
코수술한지 9일째 인데요 눈에는 아직 퍼런 멍이 좀 남아있구요 얼굴엔 노란멍이 좀 있어요 전체적으로는 멍이 많이 빠진상태긴한데 콧대옆? 콧대옆 라인으로는 붓기가 아직 있어서 지금 얼굴상태는 야수같긴해요 ㅠ 코하고 나니 눈이 시급해서 82해야될꺼같은데 최단기 언제쯤 해도 되는걸까요? 눈은 처음이라 조심스러워서요~^^;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핏성형외과의원
2023.07.24
안녕하세요 눈성형 전문 아이핏 성형외과 김채민 대표원장입니다. 코수술을 하고나서 눈수술을 고려하고 계시네요 사실 수술 후 붓기가 빠지는 시기는 같은 수술이라 하더라도 박리의 범위, 출혈 유무, 개인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붓기가 모두 빠지고 다른 수술을 받으실 것을 권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붓기가 있는 상태에서 수술을 할 경우 붓기가 빠졌을 때 모습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코수술은 붓기가 빠지는 것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므로 최소 3개월~6개월은 지나고 본인이 생각할 때도 의사선생님이 생각할 때도 붓기가 다 빠졌다 판단된 이후에 수술 받으시길 바랍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3.07.24
안녕하세요? 아너스티 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현재 쌍꺼풀쪽 붓기만 빠진다면 수술은 무방할꺼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