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지니지니융
2023.07.18
안녕하세요 필러시술후 모양이 맘에안들고 다시 필러를 또넣기엔부담되서 이물질을빼고 지방이식하자, 라는마음을먹고 지방이식수술을받았습니다. 지방은 배에서뽑았고 2차이식받았는데 오늘이10일차예요 이렇게 헤어라인앞으로 경계가뚜렷하고 어제보다 오늘더 잘보이네요.. 왼쪽윗부분은 지방이부족한건지 움푹더들어가보이는데 아직붓기이니 더지켜보면 괜찮아질까요 저만보이는게아니라 만나는 상대방이 얘기하니 신경이쓰이네요 ㅠㅠ 허벅지지방흡입햇던지라 배에서뽑았는데 .. 생착이잘안된걸까요? 생착이잘안됫다면 이부분은 어떻게해결하나요? (재이식? 필러로보완?)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7.18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이식 후 10일 정도가 지났다면 생착여부, 붓기 등 여러가지 요인들에 의해 정확한 모양은 아직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시술하신 병원에서 원래 이마 모양을 고려하여 그에 맞게 시술하셨을 것으로 보이므로 1~2개월 정도까지 조금 더 지켜보셨다가 지속적으로 모양이 원하는 형태를 이루지 못하는 경우에는 시술 받으신 병원에 다시 문의를 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나중에 부족한 부분이 보이실 경우 필러로 해당 부위를 살짝 보완해 볼 수 있습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0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아직 10일차라면 부기가 많이 있을때라 모양과 관련하여 섣부르게 판단하시기 보다는 조금 시간을 두고 지켜보시는것이 좋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