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이MlsrT
2023.07.18
어제 볼, 이중턱 캐뉼라 넣어서 지방흡입 했고 절개 실밥 부위 3군데 있습니다 !! 근데 볼에 이 스티커는 뭘까요? 왜 붙인 거고 언제 뗄 수 있을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7.18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흡입 이후에는 지방이 빠져나간 부위에 빈 공간이 생기게 되므로 시술 직후 늘어짐을 방지하기 위하여 테이핑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3일 정도 유지하시면 되나 시술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실밥 부위 소독을 위해 시술하신 병원에 방문하실 때 정확히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티오피성형외과의원
2023.07.18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 보았을때 지방흡입후 수술부위에 테이핑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테이핑의 목적은 부종 / 멍 의 예방 및 방지, 수술 부위 압박 , 수술 모양의 보존 등등으로 여러가지 목적으로 대부분 수술 직후 바로 적용합니다. 병원에서 따로 안내를 못받으셨다면 해당 병원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