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나래언니01
2023.07.17
이마지방이식 1차 맞고 눈썹근육을 많이 써서인지 눈썹 윗부분이 많이 빠져서 보톡스랑 같이 2차 진행하고 1개월 2주정도 지났는데 측면으로 보면 모양이 이상해요ㅠㅠ 병원가서 원장님 보고 체크했는데 무조건 빠진다고만 하시니 답답해서 글 써요 시간지나면 이게 빠질까요 ?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7.17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눈썹 윗쪽 볼륨이 지속적으로 빠져서 2차 시술시에는 이 부분을 고려하여 볼륨감을 더 주신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지방이식 후 완전히 자리잡는데까지 6개월 정도 소요되므로 조금 더 지켜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식한 지방도 초음파 방식의 장비를 이용해 녹이는 시술로 다듬을 수 있으므로 현재 모양이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에도 추후에 보완이 가능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티오피성형외과의원
2023.07.18
안녕하세요 다양한 각도의 사진이 없어서 정확치는 않지만 간단한 답변드립니다. 1차시에 눈썹쓰는 부위가 자꾸 꺼지는 현상이 생겨서 보톡스와 함께 2차 지방이식을 시행한 것 같습니다. 이와같은 접근은 아주 정석적인 과정이므로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헤어라인 쪽과 눈썹위 쪽의 갭이 살짝 보이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해당병원에서 1차의 결과를 확인한 후 환자분의 생착률을 계산하여 2차수술시 눈썹위에 양을 조절하여 이식하였을 것입니다. 일단 원장님 권유대로 높이가 맞춰질 확률도 높으니 조금 지켜보는 것도 괜찬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걱정하는 부분이 남을 지라도 얼마든지 교정이 가능하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