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dltjd31
2023.07.16
안녕하세요. 19년 때 절개식 쌍술+눈 지방 제거를 했습니다 원래는 100%무쌍이였습니다 지금 갈수록 눈이 달라지고 비대칭 지면서 한쪽이 힘이 없어 보여요. 오른쪽이 눈두덩이 지방 너무 없나봐요 재수술 하려면 비용은 얼마정도요? 회복기간도 한번 여쭤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의사 답변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16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오른쪽 눈이 고정력이 약해져 라인이 두겹으로 잡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눈을떴을때 검은자위 위쪽이 많이 덮여있어 졸려보이는 눈으로 보이기 때문에 쌍커플 라인 재교정과 눈매교정을 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재수술비용은 병원마다 다르므로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7.16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사진상으로 볼 때 눈뜨는 힘이 좌우 모두 부족해 보이며 쌍꺼풀이 여러줄 생기는 상태입니다. 이럴 때는 절개쌍꺼풀 재수술을 하면서 눈매교정을 함께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눈두덩이에 지방이 없을때는 눈위쪽의 지방을 아래로 내려주어 고정하는 눈위지방재배치도 눈매교정과 함께 시행하게 됩니다. 회복기간은 1-2주 정도 이며 정확한 상담은 내원상담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