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살 많은 무쌍눈인데 큰 쌍커풀수술 괜찮울까요?

감자왕감자킹

2023.07.15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적어도 8년정도 쌍액과 쌍테 사용했습니다. 오른쪽은 가끔 저렇게 쌍커풀이 잡히긴하는데, 평소엔 왼쪽처럼 생겼습니다. 오른쪽이 왼쪽보다 살이 적어서 짝짝이에요 왼쪽이 오른쪽보다 눈살이 많아서 쌍테도 잘 안먹힙니다. 눈지방이 많고 안검하수랑 몽고주름이 깊은거같아요. 쌍테를 하고 화장을 하면 저렇게 라인이 드러나지 않고 답답해보입니다. 화장을해도 라인이 잘 보이는 화려하고 깔끔한 ,트여있는 인아웃 쌍커풀을 하고싶어요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7.15

답변

눈썹과 눈사이가 가까운 편이고 안구가 약간 안 쪽으로 들어간 눈인데다가 눈꺼풀 피부 처짐이 심한 상태로 화려한 느낌의 두터운 쌍수는 만들기 도 어려울뿐 아니라 엄청나게 어색하게 되어 쌍꺼풀 수술만으로는 어려울 듯 보입니다. 화려한 쌍수를 원한다면 이마거상을 동시에 진행 하여 눈썹을 위쪽으로 거상을 해야만 가능할 것 으로 보입니다. 눈꺼풀 처짐도 심하고 눈뜨는 힘도 약하고 여러모로 눈이 평범한 상태가 아니라는 점 잘 인지하시고 성형외과 전문의중에 눈성형쪽으로 잘한다는 의료진과 충분히 잘 상의후 수술을 받으 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15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현재 눈은 함몰눈이라 현재상태에서 라인을 두껍게 잡아도 쌍커플 라인만 더 진해지는 느낌일뿐 화려하고 두꺼운 라인은 불가능합니다. 눈꺼플 피부도 쳐저있는 상태라 화려하고 두꺼운 라인의 느낌을 원하신다면 눈썹거상 혹은 이마거상을 같이 진행하셔야 가능하십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