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 풀리는 느낌...?

갱쥐v4hll

2023.07.14


원래 왼쪽 눈에 쌍꺼풀이 있었고 오른쪽 눈에는 없어서 수술했어요. 그래서인지 왼쪽이 오른쪽보다 붓기는 덜한 상태예요. 그런데 오늘 저녁에 제가 실밥 풀고 처음으로 눈 수술 부위도 세수를 했는데 왼쪽이 갑자기 눈 뜰 때 조금 느슨해진...?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요 눈에 약간 힘줘서 감으면 실 느낌이 나긴하는데... (원래 쌍꺼풀이 있었어서 풀린건지도 육안상으로는 알 수가 없어요...) 붓기가 빠져서 가벼워진 것이겠죠...? 혹시 이런 느낌이 들면 풀린걸까요...

의사 답변

이인호
이인호
16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아몬드성형외과의원(압구정점)

2023.07.14

답변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이인호원장 입니다. 수술하신지 얼마 안되셨다면, 붓기가 빠지면서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이른 시점에 풀렸다고 보기에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걱정되신다면, 수술받으신 병원에서 한번 체크 받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답변에 제한점이 있을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동훈
임동훈
4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이비성형외과의원

2023.07.14

답변

안녕하세요 아이비성형외과 대표원장 임동훈입니다. 쌍커풀이 없어진게 아니라면 풀리지 않습니다. 붓기때문에 느슨해진 느낌을 느끼실수는 있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