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필러 눈썹 위 꺼짐

하잉2256

2023.07.12


1년반전에 이마필러 시술했는데 눈썹 근육을 많이 써서 그런지 중앙만 볼록하고 눈썹위쪽만 꺼져서 눈썹위쪽만 채우고싶은데 1.병원에서 눈썹위쪽을 또 채우면 필러가 또 밀려올라가서 나중엔 오히려 중앙이 더 불룩해진다고 눈썹위쪽은 어쩔수없다면서 안넣는게 맞다고하던데 맞나요? 2.그래서 중앙쪽 울퉁불퉁한 부분만 보완하자해서 맞았는데 중앙이 볼륨감이 더 생겨버리니 눈썹위가 더 꺼져보여요 ㅠㅠ 아무리 봐도 너무 맘에안드는데 몰딩은 2주안이면 다시 모양잡는게 가능한가요?

의사 답변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12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 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근육의 움직임으로 인해 필러가 밀려서 뭉치는 상황이라면 같은 부위에 재차 필러를 맞아도 다시 뭉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눈썹 근육의 문제라면 이마보톡스도 병행해서 시술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시술받으신 병원에 문의하시어 부분적으로 필러를 녹이거나 몰딩을 다시 하셔서 모양을 잡아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7.13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눈썹 근육을 많이쓰셔서 눈썹 윗쪽 필러가 자꾸 꺼지시는 경우 눈썹 보톡스를 3개월 간격으로 반복적으로 맞아 해당 부위가 최대한 눌리지 않게 하는 방법을 써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지속적으로 눈을 뜨실 때 눈썹 윗쪽이 눌리게 되면 아무리 필러로 눈썹 윗쪽 꺼진 부위를 채운다고 해도 다시 꺼지거나 옆으로 밀릴 수 있습니다. 또한 필러 시술 이후 2주 이내에는 몰딩이 가능하나 되도록 시술 후 1주일 쯤 유동성이 더 있을 시기에 몰딩을 받으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