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을 해야 할까요?

쿼카wGR02

2023.07.12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눈 밑이 올라가 있어서 항상 사납고 어딘가 피곤해 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1번 사진처럼 웃을 때 애교살(?)이 거의 눈 크기만큼이라 애교살 같지도 않고 뭔가 별로라고 해야 하나... 이러면 뭘 해야 하나요?? ㅠㅠ 그리고 중안부가 길어서 밑트임을 해서 줄이고 싶은데 밑트임 할 때 꼭 뒤도 터야 하나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7.12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눈 밑에 불룩한 덩어리 부분이 신경쓰이시는 경우 비절개 방식의 눈밑지방재배치 시술로 간단하게 개선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주파를 이용한 비절개 방식은 눈가로 얇은 긴 관을 진입해 안쪽의 지방층을 다듬는 간단한 시술로 1회당 10분 이내로 가능하며 기존의 일반절개 방식은 눈꺼풀 안쪽으로 절개를 하고 들어가 지방을 꺼낸 후 잘라 다듬어 다시 집어넣고 봉합하는 것으로 복잡하고 생각보다 큰 수술입니다. 그리고 눈밑의 지방이 다듬어지면 긴 중안부도 상대적으로 개선되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장비와 방법으로 시술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는 눈가 모양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7.12

답변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눈밑의 애교살이 크게 잡히는 이유는 선천적으로 눈의 안륜근의 애교부분이 큰 경우도 있겠지만 많은 경우 웃을때 눈밑의 지방이 밀려나오면서 애교살과 경계가 불분명해지면서 크게 잡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사진으로 볼때 눈밑 지방재배치를 통해 눈밑의 굴곡과 다크써클을 교정해주고 웃을때 밀려나오는 눈밑지방도 교정해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밑트임의 경우 뒤트임과 같이 하면 서로 상호보완적이기는 하지만 꼭 같이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