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매몰 쌍수 일주일 속눈썹 들림
갱쥐v4hll
2023.07.11
매몰 쌍수한지 딱 일주일 되었는데 한쪽 눈만 속눈썹이 너무 들려있는 느낌이에요... 너무 걱정이 되서 올려요 혹시 부작용인가요...? 차후 붓기가 빠지면 조금 나아질까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아몬드성형외과의원(압구정점)
2023.07.11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이인호원장 입니다. 수술 직후엔 붓기라든지, 고정높이라든지, 고정점의 위치라든지 등의 요인으로 인해 속눈썹들림이 약간 있을수 있습니다. 이는 의도한 것일수도 있고 의도하지 않은 것일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간이 경과하면서 조금 내려오는 것은 맞으나, 그 정도는 개인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염려되신다면 수술받으신 원장님께 한번 체크받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답변에 제한점이 있을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8년차 전문의
서울 청담
허쉬성형외과의원
2023.07.11
안녕하세요~ 아름다움의 공간 허쉬성형외과입니다 ^^ 쌍꺼풀 수술하신지 일주일 되셨다면 아직 큰 부기가 있는 시기이시며 부기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으로 보입니다. 오전에는 냉찜질, 오후에는 온찜질 번갈아서 해주신다면 부기 감소에 도움 되실 겁니다. 부기가 가라앉으면 호전되실 수 있으시니 최소 한 달에서 3개월 까지는 경과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너무 불편하시고 신경 쓰이신다면 수술하신 해당 병원 문의하시어 자세한 안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