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GcyDm
2023.07.10
20살 양악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2023.07.12
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은 얼굴이 지나치게 길어보이는 것을 줄여서 얼굴 길이의 비율을 맞춰 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얼굴형이 넓거나 울퉁불퉁하다면 윤곽수술이 얼굴형을 계란형 처럼 갸름하고 매끄럽게 만들어 줄 있습니다. 다만 임상적으로 얼굴의 윤곽뼈가 줄어들게 되면 얼굴을 감싸고 있던 피부층, 지방층, 스마스층이 처지게 됩니다.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추후에 리프팅 시술로 처짐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이중턱부위에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쳐진 부위를 턱밑으로 당겨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이비성형외과의원
2023.07.13
안녕하세요 아이비 성형외과 대표원장 임동훈입니다. 나이는 크게 상관없지만 어떤 이유로 수술을 하시는지 정확해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