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요스슷긋

2023.07.07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후기 사진 6

평소에도 새로운사람만나면 말걸기 무서운 얼굴이라는 소리를 들어서 너무 스트레스받아요ㅜㅠ 무쌍이라 화장해도 티도 안나고 제가 눈도 힘주고 뜨고다니는편도 아니라 거의 좀만 흐리게 뜨고 다니면 친구들이 다 눈좀 뜨고 다니라고 말해서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ㅜㅜ 무쌍이 어울린다고 수술하지 말라고 하는 친구들도 있는데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어요ㅠㅠ 5,6번째는 제 워너비 눈 입니다ㅜㅜ 어떤수술을 받아야 저런 눈이 될수있을까요?? 워너비고 뭐고 떠나서 그냥 눈이 세로로 좀 커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의사 답변

유현석
유현석
29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아이콘성형외과의원

2023.07.07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자분은 한국에서 쌍꺼풀 수술을 하시는 분들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진 눈입니다. 눈꺼풀 피부도 얇은 편이 아니시고 지방이 많아 보이며, 눈앞족에 몽고주름도 있습니다. 눈매교정과 앞트임을 하시면 큰 변화가 있을 눈이며 보다 시원하고 동그란 눈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눈매교정없이 매몰(절개)을 하셔도 되시겠지만 그것만으로는 윗 눈동자가 약간 가려질듯 하여 눈매교정을 추천합니다. 눈매교정 방법은 매몰법과 절개법이 다 가능하시며 각각의 장단점이 있으십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직 질문자의 나이가 어리시고 첫쌍수기에 매몰(지방제거병행)을 추천드리며 매몰중 다중매몰법으로 강하게 라인을 잡아주는게 좋을 듯 합니다. 좋은 변화와 결과가 있을겁니다.감사합니다

김태훈 대표
김태훈 대표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7.07

답변

안녕하세요 쌍꺼풀이 없고 작은눈이라 인상이 좀 날카로워 보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높이의 쌍꺼풀을 만들고 필요시 눈매교정을 같이해주는게 도움이 됩니다. 앞트임도 필요한 눈으로, 적절한 계획을 세워 수술을 한다면 지금보다 훨씬 예쁜눈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