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쿼카wgStK

2023.07.06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올렸는데 또 궁금한게 있어서요.. 현제 오른쪽 눈 쌍꺼훌 중간 부분이 사진처럼 좀 희미해진 상태인데요 이부분 때문에 혹시 쌍꺼풀이 풀릴 수도 있을까요..??ㅠㅠ 저부분만 강화하는 재수술이 꼭 필요한 상태로 보여지나요? 오른쪽 눈이 그전에 벌써 2번이나 풀려서 재수술 한상태인데.. 또 풀리는건 아닌지 걱정이에요 눈을 다 뜨면 전혀 티가 안나고 저만 알정도입니다..

의사 답변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14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현재 가운데 부분만 고정이 약해져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눈을 뜨는데 불편함이 없다면 크게 문제가 없지만 다른부분도 같이 고정력이 약해질 경우 쌍커플이 이중으로 생기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그럴경우 재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김채민
김채민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핏성형외과의원

2023.07.19

답변

안녕하세요 아이핏 성형외과 김채민원장입니다. 사진만 봤을 때는 흉터가 있으셔서 절개쌍꺼풀을 하신 것 같은데 가운데 부분에 쌍꺼풀이 풀려보여서 질문을 주셨네요 쌍꺼풀을 만들 때 어떤 분들은 점 하나만 찍어도 쌍꺼풀이 생기는 분들이 있고 어떤 분들은 앞에서 부터 뒤쪽까지 전부 유착을 만들어 드려야 겨우 생기는 분들도 있습니다. 환자 분은 피부 두께도 조금 있으셔서 자주 풀리셨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가운데 부분이 풀렸다고 그 부분이 원인이 되어 전체적으로 다 풀리는 것은 아닙니다. 작년 6월에 하셨으면 1년 정도 경과하신 상태인데 눈 감았을 때 풀린 느낌이 너무 신경 쓰이신다면 조금 교정을 해볼 수 있지만 가운데 풀린 것 때문에 전체가 풀리는 것은 아니므로 떴을 때 느낌에 큰 불만이 없으시다면 그냥 지내시다가 떴을 때도 풀린 느낌이 생기시면 그때 다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