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슈링크 300샷 맞은 후

다시태어나야까

2023.07.06


입 안 볼쪽에 하얀선들(물집??)이 많이 생겼습니다. 입 안이 다 헐었는데 이게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인가요? 시술할때 입 안에 거즈를 물고 진행하였고, 슈링크 강도는 세게 진행한다하셨습니다. 시술 도중에 입 안과 잇몸이 엄청 뜨겁고 아팠었습니다. 첫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였고 효과가 좋다면 인모드나 울쎄라를 하려고하는데 설레었던것과 다르게 너무 걱정되요ㅠㅠ 괜찮은건가요? 아니면 이비인후과를 가봐야하나요ㅠㅠㅠ 구내염처럼 아픕니다

의사 답변

장동훈
장동훈
21년차

서울 건대

아름다운의원

2023.07.06

답변

안녕하세요 아름다운의원입니다. 슈링크의 대표적인 부작용입니다 시술하신 병원에서 빨리 치료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7.06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슈링크나 울쎄라와 같은 레이저 리프팅은 피부 표면이 아니라 보통 피부 3~4.5mm 안쪽 공간에 작용을 하게 되는데 피부가 많이 얇으신 상태에서 거즈를 물어 피부 두께가 더욱 얇아지면서 내부까지 에너지가 전달이 되어 해당 현상이 나타난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입안 점막은 회복이 잘되는 편이지만 시술 받으신 병원에 문의하셔서 정확한 상태를 체크받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