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고등학교 1학년 겨울방학 시술
쿼카hLtHD
2023.07.02
제가 진짜 진짜 얼굴형이 콤플렉스인데요 광대도 발달 볼살도 많고 사각 턱 때문에 사진을 찍으면 얼굴이 그냥 네모입니다 엄마도 허락은 해주셨는데 아무래도 턱을 깎는 거니까 성장이 다 끝나고 해야 한다고 들었어요 근데 전 성장도 이미 다 끝난 거 같고 광대랑 턱 때문에 얼굴이 엄청 넙대 대해 보여서 사진을 찍는 것도 기피하게 되거든요 사각 턱 필러를 맞아도 효과가 없고 진짜 고1 겨울방학 때 해주는 병원 없을까요ㅠㅠㅠ? 진짜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요
의사 답변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와이영성형외과의원
2023.07.05
안녕하세요. 성장판 검사 후 성장이 끝난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보호자 동의도 필요하며, 개인적으로는 고3 이후까지 기다렸다가 신중히 결정하길 바랍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노트성형외과의원
2023.07.06
안녕하세요. 아이디병원 이경민 원장입니다. 얼굴형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미성년자이시면 수술 전 국가인증 종합검진이 진행됩니다. 3D-CT, 골밀도 검사 및 성장판 검사, 신경선 검진까지 진행됩니다. 검사 후 문제가 없으시다면 수술이 가능합니다. 다만, 수술 진행 시 보호자 동행이 꼭 필요합니다. 동행 어려울 경우, 보호자 주민등록증 사본 + 동의서 작성 시 상담실장과 통화 연결 필요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