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dnEKR
2023.07.02
8-9년 전 쌍커풀만 절개로 했었는데 많이 졸려보여서요 ㅠ 눈매교정 해야할까요? 트임도 하고싶은데 앞트 뒷트 뭘 해야할지 모르겠아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7.02
안녕하세요 사진상 왼쪽 눈이 더 졸려보이는 상황이며 기본적으로 왼쪽눈이 오른쪽에 비해 더 세로 가로길이가 더 작습니다. 즉 비대칭이라는 것 이죠. 눈두덩이도 약간 지방이 부족하여 약간 함몰되어 보이고요. 당연히 눈매교정을 하는 게 나을 것이며 비절개 방식이 가능하면 비절개눈매교정으르 하면 될 것이고 불가능하다면 절개방식으로 진행을 해야 될 것입니다.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모두 가능하며 모든 트임에서 다 효과적으로 결과가 나올 수 있는 상태로 보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진찰과 상담이 필요로 된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7.03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사진상으로 보았을때는 눈매교정은 크게 필요없어 보이지만 약간 졸려보이는것이 컴플렉스라면 미세눈매교정을 할 수 있습니다. 트임은 우선 앞트임은 필요해 보이며 눈의 크기를 시원하게 원하신다면 뒤밑트임도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