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입가 필러 후 뭉침
여우LcokF
2023.07.02
시술 후 눈에 띄게 뭉쳐 몰딩을 받았는데 3주차에도 뭉침이 여전합니다 팔자+입가 필러 주입했는데 병원에선 신경쓰이면 입가 필러만 녹이고 팔자로만 추가로 넣자고 하네요 뭉침 개선이 안되고 있는데 더 기다려봐야할까요? 녹이는게 답일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7.02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필러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시술 후 일정기간은 뭉쳐있는 듯한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이런 뭉침은 몰딩이나 고주파 관리 등을 통해 개선해볼 수 있지만 1개월 이후에도 상태가 동일하다면 해당 부위를 녹인 후 일주일 뒤에 재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7.24
안녕하세요 메이드영성형외과 박수연원장입니다. 시술 후 3주차에도 지속되는 뭉침이라면 필러를 녹이시는것을 권유드립니다. 조금 더 묽은 필러로 시도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진료 후 방향을 결정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