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실패 안하는 꿀팁 있나요?
쿼카wgStK
2023.07.01
작년 6월 절개 눈매교정 재수술 후 왼쪽 눈 쌍꺼풀 앞라인이 6개월도 안되서 다 풀렸습니다..ㅠㅠ 재수술 전에는 눈두덩이가 두툼한 감이 있었는데 재수술 후 눈에 띄게 얇아진거 같아서 걱정입니다.. 어떤 재수술방법을 추천하시는지 피부여유분은 있어보이는지 봐주실 수 있을까요?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7.01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현재 눈 모양에 크게 불만이 없으시다면 왼쪽 눈의 쌍꺼풀이 풀린곳 일부만 라인을 교정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눈의 좌우 골격적인 구조로 보았을때 왼쪽눈은 라인교정후에는 약간 라인이 커지거나 작은 세미아웃라인이 될 확률이 있습니다. 재수술을 실패 하지 않으려면 원하는 눈이 어떤 눈인지(원하는 사진)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고 그것이 가능한지, 어떤 수술을 해야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7.02
일단은 눈매교정이 제대로 안된 듯 보이며 절개쌍수를 하면서 피부를 제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피부여유분 에 대해 고민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